이들은 사무실을 구하면서 비용적인 측면에서 많은 부담감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비상주사무실은 그런 부담감을 덜어주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업체는 전대차라고 말씀드렸듯이 월세라는 고정비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래서 손익분기점을 맞추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무분별한 계약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세무서에서 실사가 나올 경우 사업장의 면적보다 훨씬 많은 사업자가 있거나, 그 사업자가 해당 사무실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는 것을 소명하기 위한 좌석 등이 준비되어 있지 않을 경우 세무서 측에서 사업자등록을 직권말소를 시킬 수 있습니다. 실제로 강남에서는 무분별한 계약을 통해서 직권말소 당한 곳이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수백만 원 상당의 제휴사 서비스도 함께 제공됩니다.
사무실 사진 사무실 위치 이용 요금 계약 시작하기
또한, 비상주사무실에서는 택배 발송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이를 이용하면, 비상주사무실에서 택배를 발송할 수 있으며, 수신인의 주소로 택배를 배송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회의실, 카페에서 차,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기에 방문객에게 접대용으로 참 좋아요!
이러한 부업은 사업자등록이 필 수이며 주소지가 필요한데, 이때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사업자 주소를 최소의 비상주사무실 비용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비상주사무실을 계약할 업체를 보고있다면 실제 계약 체결할 주소지 건물의 용도를 확인해보세요. 건물의 용도를 잘 모르겠다면, ‘근린생활시설’인지만 확인하면 됩니다.
비상주 오피스는 물리적 공간 없이도 전문적인 사무환경을 제공하는 기본 서비스 를 통해 사업자들의 효율적인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특히 세 가지 핵심 서비스를 중심으로 살펴보겠습니다.
비스테이션은 별도 의 실제 사무실 없이도 전문적인 비즈니스 진행 이 가능한 곳 입니다. 임대 비용 절감은 물론, 체계적인 사무 지원 서비스를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무료로 link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는 비상주사무실 이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며,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실사 발생 시 사무를 볼 수 있는 공간이 갖추어진 곳에서 실사를 진행해야 합니다.
비상주 오피스 시장은 디지털 전환과 유연한 근무 환경의 확산으로 더욱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현재 많은 업체 들이 비용 절감과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위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 곳은 시설투자를 거의 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중에 폐업(먹튀)을 할 가능성도 있어서 경계해야 합니다.